帮忙翻译个韩语新闻~?要全文的!谢谢

标题:'공익' 김종민, 전인권 항소심 공판 참석 '눈길'
서울 서초동 법원청사 내 서울고법에서 공익 근무 중인 가수 김종민이 선배가수 전인권의 항소심 선고 공판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7일 오전 10시 진행된 서울고법 형사8부((재판장 최성준 부장판사) 주재로 열린 항소심 선고 공판에 참석했다.
이는 서울고법 총무과에 배치된 김종민이 때마침 전인권의 항소심 재판에 배치됐기 때문이다.
이날 만난 김종민은 "전인권씨 때문에 오셨냐?"며 인사를 건넨 뒤 어떻게 지내냐는 질문에 "열심히 근무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특히 최근 인기 방송인 현영과의 열애로 연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기자의 말에 김종민은 쑥스러운 듯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그런가요?"라는 말로 대답을 대신했다.
김종민은 지난해 12월14일부터 서울고법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한편 이날 열린 항소심 결심공판은 전인권이 대상포진을 이유로 불참해 오는 14일로 선고일이 연기됐다
是关于金钟民的

题目:公益歌手陪审员“金忠民”听审 师兄“全仁权”的上诉一案

在首儿高级法院做义工的歌手“金忠民”被首儿高级法院总务科安排做公益陪审员
金忠民做为陪审员参加陪审团陪审的案件 刚好是他的师兄“全仁权”提起上诉一案件,引起了大家的兴趣与关注,(真的很巧)
采访记者采访公益陪审员金忠民时提到:你这次参加陪审团是为了您的师兄吗?,金忠民回答曰:我这是工作,是上面的安排。
后又提级最近热传的公益歌手“金忠民”与演艺界著名主持人“贤英”小姐的诽闻时,“金忠民”笑笑了之,
歌手“金忠民”从去年开始在首儿高级法院做义工,现成为了义工中的要员之一。
最终此次审理的案件因上诉人“全仁权”歌手患有带状疱疹病为理由延期审判到14日,
温馨提示:答案为网友推荐,仅供参考
相似回答